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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일본어회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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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일본어회화 자격검정

관광산업의 고객접점서비스현장에서 서비스관리사의 역할은 서비스관리사의 핵심역할에 대해 이해하고 고객과의 서비스 접점에서 다양한 상황에 관하여 문제해결을 한다

  • 자격응시

    인터넷으로 접수 후
    응시료 결제

  • 필기시험

    응시장 확인 후
    총 60문항(50분)

  • 실기접수

    필기시험 합격자에 한해
    실기 응시 자격 부여

  • 실기시험

    각 분야의 전문기술
    실기 평가

  • 자격증취득

    필기,실기 합격자에게
    자격증 발급

서비스일본어회화 자격검정 안내

급수 구분 검정과목 검정방법 합격기준  응시료 
2급 필기 1. 기본예약하기에 관한 평가 총 60문항(50분) 100점 만점 60점이상 120,000
2. 단체예약에 관한 평가 
3. 예약 확인 / 변경 / 취소에 관한 평가 
4. 고객영접 및 자리 안내에 관한 평가
5. 아침식사에 관한 평가
6. 점심식사에 관한 평가
7. 저녁식사에 관한 평가
1급 필기 1. 음식 추천하기, 와인 권하기에 관한 평가 총 60문항(50분) 100점 만점 60점이상 140,000
2. 음료와 디저트주문에 관한 평가
3. 바 사비스에 관한 평가
4. 손님 체크하기에 관한 평가
5. 음식에 관한 불평 처리하기에 관한 평가
6. 기타 불평 처리하기에 관한 평가
7. 계산하기에 관한 평가
  • 서비스일본어회화 응시자격 안내

    * 2급 자격 검정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시가능

    학력, 경력, 연령 제한 없음. 외국인도 응시가 가능.(단 통역은 본인 해결.)

    장애인 필기시험 면제 신청 방법. - 필기 응시가 어려운 장애우분들은 소정기간의 교육을 이수하면 필기면제 가능.

    - 서류 : 장애인교육기관의 신고필증, 장애인복지카드, 관련교육의 출석부( 100시간 이상의 교육이수 확인 )

    * 1급 자격 검정 서비스관리사 2급 자격취득자 과정이다

  • 검정 진행 안내

    필기 : 전국 필기 지정검정장
    실기 : 전국 실기 지정검정장
    필기검정 합격유효기간 안내 > 필기검정 합격일로부터 1년간 유효
    실기검정 응시안내 > 실기검정 : 필기검정에 합격한 자에 한하여 응시할 수 있음.(필기 면제자 포함)
    자격증 유효기간 및 보수교육 > 자격증 유효기간은 3년이며 유효기간 도래 시 보수 교육 3시간을 이수하면 재 갱신됨.

  • 응시방법 안내

    개별 인터넷 가입 후 응시
    가입완료 후 검정 일정 및 검정장 확인 후 검정접수.

  • 자격검정 환불 안내

    원서접수 마감일까지는 100%환불.
    원서접수 마감일이후부터, 검정일 6일전까지는 50% 환불.
    검정일 5일 이전부터 환불 불가
    커뮤니티 → 문의&답변에 환불 신청을 작성바랍니다.(5일정도 소요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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